본문 바로가기
런던

런던 소호 스포츠펍(Maple leaf)에서 토트넘 경기 보기

by 세계여행탐구 2024. 5. 5.

런던 소호 스포츠펍 토트넘 경기

 

⚽ 토트넘 직관은 못가지만 영국에 왔으니 축구에 대한 열정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스포츠펍을 추천합니다. 스포츠펍은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! 진정한 뜨거운 열기를 느끼기 위해선 구장 근처의 전용펍에 가는 것이 좋겠지만 저는 축구 관람 후 바로 뮤지컬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서 코벤트가든 근처 스포츠펍, Maple leaf에 다녀왔습니다.

 


 

⚽ 분위기

전체적인 펍 분위기는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요. 전용펍이 아니고 관광객들이 많이 다니는 지역이다보니 과격하지 않고 적당히 시끄럽고 적당히 활기찬 분위기였습니다. 제가 갔을 땐 토트넘vs아스널 경기였는데 토트넘 팬이 조금 더 많았어요. 즐겁고 따뜻한 느낌으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괜찮았어요. 

 

⚽ 예약

EPL 경기가 있는 날이라면 반드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예약시간에 딱 맞춰 펍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. 몇 개 자리가 남아있긴 했지만 스툴+높은 테이블 조합이라 2시간동안 편하게 관람하기는 불편할 것 같았어요. 저는 며칠 전에 예약해서 편안하게 좌석에 앉아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. 경기가 시작되고나서는 너무너무 붐벼서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.

스포츠펍 예약링크는 글 맨 아래에 걸어둘게요 :)

 

⚽ 메뉴

 

주문은 바에 가서 직접해야합니다. 직원이 오지 않아요ㅎㅎ 맥주는 주문 후에 바로 들고오면 되고, 음식은 테이블로 서빙해주더라구요. 저는 small plates에서 [5 for ₤ 24.5]를 주문했습니다.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가장 맛있었던 것은 가라아게 치킨😍 그리고 맥주 4잔까지 시켜서 서비스차지 포함 53가 나왔습니다.

맥주만 주문하고 앉아있는 사람들도 있었고, 음식 주문은 옵션인 것 같으니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.

 

⚽ 장점

Maple leaf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. 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러 스포츠펍을 알아보았는데 대부분 2시간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더라구요. 하지만 여기는 그런 압박이 없어 마음 편히 먹고 마시다 갈 수 있었네요. 축구가 끝나면 손님들도 많이 빠져 나갑니다.

 

 

스포츠펍에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미리 예약하고 편안한 자리에서 축구 관람 하시길 바랄게요!

Maple leaf 예약하려면 여기로 ↓  

https://www.greeneking.co.uk/pubs/greater-london/maple-leaf/book

 

Book | The Maple Leaf, Covent Garden

Book your table online at The Maple Leaf in Covent Garden and enjoy our selection of food and drink available throughout the week.

www.greeneking.co.uk